Home > 온라인서비스 > E-서비스 > 추천사이트

성경검색
성경연구 참고 사이트
성경연구
성경검색  

아가페 성경검색
http://www.iagape.co.kr/pbible/word.php
아가페 출판사에서 제공하는 성경검색 사이트로 한글개역 성경만을 제공한다. 검색은 장별 검색과 키워드 검색이 가능하며 기타 부과적이 기능없는 단순한 기능만을 제공하는 사이트이다. 이 외에 장별 요약문을 제공한다.

온라인성경 eBlending
http://www.eblending.com/Online_Bible/default.asp
이 사이트는 개역한글판 성경만을 검색할 수 있다. 각 권별로 검색할 수 있으나 장절로는 검색할 수 없고 키워드 검색이 가능하다. 이 외에 일일 성경봉독을 할 수 있고 이를 이메일로 보내주는 서비스도 제공되고 있다.

CTM 인터넷 성경검색
http://sdm.ctm.or.kr/bible/bible.asp#
컴퓨터 전문인 선교회인 CTM에서 제공하는 검색 사이트로 개역 한글판 한국어 성경과, KJV, NIV 등 2개 버전의 영어 성경을 검색 할 수 있다. 검색은 권장별 검색을 할 수 있고 키워드 검색은 4개 단어까지 'and', 'or' 검색을 할 수 있다. 그리고 결과 화면에도 검색 리모콘이 따라 다니므로 쉽게 다른 장절을 검색 할 수 있다. 이 외에 사복음서를 대조해서 볼 수 있고 4개의 장절을 비교해서 볼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한다. 전체적으로 사이트 구성이 깔끔하고 사용하기 간편하게 되어 있다.

Holy Bible
http://www.holybible.or.kr
이 홀리 바이블은 여의도순복음교회 정보통신선교회의 Holynet, c3tv, 기독정보탐정이 만들어 운영하고 있는 성경검색 사이트이다.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어등의 성경을 검색할 수 있으며 한국어는 개역한글, 공동번역, 표준새번역 등 3개버전, 영어는 NIV, KJV, NASB 등 3개 버전, 중국어 성경은 GB Code, BIG5 Code 등 2개 버전, 일어 성경은 신개역, 구어역, 신공동역 등 3개 버전을 검색할 수 있다. 이 외에 개역한글은 사이트에서 바로 들 을 수 있다. 검색 방법은 장절 검색과 키워드 검색, 대역 검색이 가능하고 불리언 연산 '*(AND), +(OR), -(AND NOT)' 을 사용할수 있다. 그리고 성경본문에서 다른 번역본의 해당장으로 이동할 수 있고 . 성경본문 출력 기능이 있어 원하는 구절만 선택해서 화면에서 볼 수 있다. 성경연구, 온라인성경 사이트 등에 관한 관련 사이트 정보도 제공한다.

KCM 인터넷성경
http://kcm.co.kr/bible/korea.html
이 사이트는 초교파적인 한국컴퓨터 선교회가 운영하는 포털사이트로 성경검색 기능도 제공하고 있다.검색 가능한 성경으로는 개역한글판 한글성경과 KJV 영문성경, Vietname Version New Testament 베트남 성경 , GB Code 버전의 중국어 성경을 검색할 수 있다.그리고 한글성경의 경우 주가 있다. 이 외에 신개역, 구어역, 신공동역 등 3개 버전의 일본어 성경, GB Code, Big5 Code 등 2개 버전 중국어 성경, NIV, KJV, NASB, RSV, Darby, YTL, Worldwide English 버전등 7개 버전의 영어성경을 검색 할 수 있는 사이트들을 링크시켜놨다. 검색은 장절 배열식으로 되어 있어 원하는 장절을 클릭하면 볼 수 있고 키워드 검색은 기독정보탐정을 통한 검색이어서 두번 이동해야 하는 불편이 따른다. 이 외에 주제별 검색이 있다. 성경 권별로 주제가 배열되어 있고 그 권의 주제와 내용도 볼 수 있다. 그리고 시간, 이적, 비유별로 4복음서를 대조해서 한 화면에서 볼 수 있다.주별 성경읽기표도 제공된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