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정보 창고 > 외국어 성경 검색 > 성경주석 보기
“사복음서의 조화”로 알려지기도 한, 이 책은 W. McGarvey와 Philip Y. Pendleton가 편찬한 것으로 그리스 도의 생애에 관한 완전한 연대기이다. 각 단원들이 제목이 붙은 단원과 더 세부적인 분류로 나누어져 있으며, 본문에 주석이 삽입되어 있다.
1560년에 처음 출판되었다. 성경을 연구 자료와 함께 읽을 수 있는데, 이 자료들은 칼빈, 루터, 쯔빙글리 등 다른 종교개혁 지도자들의 신학에 근거한 것으로 주저하지 않고 도움을 얻을 수 있다.
존 길은 찰스 스펄전보다 1세기 이상 앞서 같은 교회에서 설교를 했다. 그러나 아쉽게도 오늘날 대부분의 사 람들은 존 길에 대해서 들어보지 못했을 것이다. 그의 작품들은 유대인들의 고대 저술을 제외하고는 어디서 도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매우 중요한 정보들을 가지고 있으며, 이 작품에서는 각 절에 따른 신약의 강해를 제공하고 있다.
이 단권 주석은 로버트 제미슨, A. R. 포셋과 데이빗 브라운에 의해 1871년에 편찬되었다.
1706년에 처음 쓰여진 매튜 헨리의 6권 분량의 주석은 성경 모든 부분에 대해 철저한 해설을 제공해 준다. 이 6권 주석은 단권 주석으로도 출간되었다. Concise Commentary.
1891년에 성경에 익숙하지 않은 학생들을 위해 쓰여졌다. 이 작품은 일반 독자들이 각 구절들을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헬라어 신약 성경에 관한 저명한 학자인 A.T. 로벗슨이 신약 전체를 통하여 예수 그리스도와 초대 기독교인 들의 행적과 말씀들에 관하여 헬라어 원어로부터 훌륭하게 설명을 제공해주고 있다.
찰스 스퍼젼의 7권 상당의 “역작(magnum opus)”은 런던 메트로폴리탄 타버너클의 “The Sword and the Trowel”이라는 난에 20년 동안 주마다 연재되었던 것이다. 각 항목은 따로 묶여 책으로 발간되었는데 제7권 은 1885년에 출간되었다.
존 웨슬리의 성경 전체에 대한 주석은 1754년에서 1765년 사이에 출판되었다.